세금 계산서 발행과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^^
발행기준 : 신용카드와 현금영수증 신청을 한 결재건을 제외한 현금입금분
(신용카드 전표로 세금계산서를 대체신청할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은 개인소득공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)
발행시기 : 매월1~매월31까지의 거래에 한해 익월 10일까지 신청 가능
(당사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업체이므로 발행기간이 지난 계산서는 발행이 불가능합니다)
발행가능시점 : 상품의 배송완료후
배송완료시점 : 발송한 날로부터 3일후
발행버튼 : 각주문건의 하단의 세금계산서신청 버튼
(발송이 완료되지 않았다면 버튼노출이 안됩니다)
엔픽스에서는 무통장 입금된 금액도 전액 매출신고를 합니다.
단 한분도 빠지지마시고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여 매입에 적극 활용하세요^^
그외의 문의는 세무담담 02-2285-4434로 연락바랍니다.